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셀렙샵, 85분만에 20억원 실적 달성
-셀렙샵TV 리뉴얼 방송에서 높은 성과 기록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CJ오쇼핑이 지난 25일 새롭게 선보인 셀렙샵TV를 통해 총 3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총 20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는 실적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4개의 브랜드는 모두 좋은 실적을 거뒀다. ‘셀렙샵 에디션 이태리 나파 가죽 재킷’은 방송 20분 만에 준비한 3000개의 수량이 완판됐고, ‘아뜰리에들라마이 메리노울 100% 홀가먼트 니트’도 라벤더, 베이지, 아이보리 색상의 경우 준비수량 모두 소진됐다. ‘아벡모토 엠마쇼퍼백’도 주요 색상인 그린과 핑크가 매진됐다.


[사진설명=25일 리뉴얼 론칭한 CJ오쇼핑 대표 패션 방송 ‘셀렙샵TV’의 진행자인 서아랑 쇼호스트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

셀렙샵TV는 서아랑 쇼호스트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최신 패션 트렌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방송은 기존에 진행되던 프로그램을 리뉴얼 론칭한 방송이다. 이날 서 호스트는 방송 도중 2~3번씩 옷을 갈아입고 가방을 바꿔들었고, 호스트가 착용했던 상품들은 좋은 성과를 거뒀다.

이날 방송은 젊은층의 호응도 좋았다. 이날 판매된 ‘아벡모토 엠마쇼퍼백’은 30대 고객의 비중이 19%를 차지했는데, 이는 토요일 동일시간 대의 30대 구매 비중보다 20% 정도 높은 수치다. 아울러 전체 구매고객 중 신규 고객의 비중이 30%를 차지했다.

이선영 CJ오쇼핑 셀렙샵 담당 부장은 “앞으로 ‘셀렙샵 에디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과 새로운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패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