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 '다이브' 출시 기념 스페셜 쿠폰 지급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신작 모바일게임의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다이브'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다이아 200개', '골드주머니(대) 5개', '어두운 진화석 99개', '2레벨 보석선물 1개' 등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하는 '다이브'는 미드가르드 대륙을 위협하는 불후의 왕에 맞서기 위해 결성된 비밀부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핵앤슬래시 MMORPG로, 지난 22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PC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서버 전쟁과 차별화된 2차 전직 시스템, 다양한 종류의 용병 시스템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인기 코스튬 플레이팀 'Team CSL'과 함께 거너 캐릭터의 2차 전직 직업 중 하나인 '데스레인저' 코스튬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 혼', '섀도우버스', '파이널 블레이드', '파라몬: 몬스터 클래시', '다이브'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여명 for Kakao', '나선의 경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