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처럼 기회가 찾아왔는데 <투자자금이 부족하다면?..’저금리의 연계상품 활용이 정답’>

주식시장에서 성공적인 투자 이익을 창출해내기 위해서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발굴해내고 빠른 판단력으로 결단 있는 투자가 이루어져야 한다. 여기에는 꼭 뒷받침 되어야 할 것이 하나 있는데, 바로 넉넉하고 신속한 자금 동원력이다. 아무리 좋은 종목을 발굴하고 투자를 결정했다 하더라도 자금이 없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자금 동원력이 낮은 개인 투자자의 경우 증권사의 신용/미수 거래를 이용하거나 고금리의 대출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조금 더 현명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레버리지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저금리의 스탁론을 쓰는 것이 적합하다. 

스탁론은 연 2.4%의 초 저금리로 자기자본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의 자금을 즉시 대출받을 수 있으며, 신용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똑같이 연 2.4%의 업계 최저금리와 넉넉한 한도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컨설턴트가 꼼꼼한 상담을 통해 투자자의 투자 계획과 성향에 맞는 개인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기 때문에 따로 대출 상품을 찾아볼 필요가 없으며, 번거로운 서류나 방문 절차 없이 신청 후 20분 내에 입금이 완료되기 때문에, 성장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발견했을 때 신속하고 넉넉하게 자금을 동원할 수 있다. 

특히 스탁론의 경우, 신용/미수 거래 후 반대매매가 임박했을 때 기존 주식 매도 없이 실시간으로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금리와 한도는 똑같이 이용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이런 투자자에게 스탁론을 제안
- 보유주식의 매도없이 증권사 신용/미수 기타 대출을 상환하고 싶은 투자자
- 기존의 고금리 대출상품이 부담되어 저금리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은 스마트형 투자자
- 최대의 레버리지 효과를 위해 3배수 운영을 원하는 공격적전략 투자자

★상담문의
전문상담사들이 투자자분들의 성향 및 투자여건을 판단하여 최적의 상품을 제안 드립니다.

☞ 바로가기 

★ 상품특징
- 최저 연 2.4%(6개월) / 고정금리 연 3.3%(2년)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모든 매수불가 종목 매수상담 가능
- 증권사 매도 없이 신용/미수 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 투자가능 (최대 6억원)
- 추가대출, 마이너스방식, ETF매매

★ 이용가능 증권사
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키움증권, KDB대우증권, 대신증권, SK증권, 한국투자증권, 현대증권, LIG투자증권, KB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유안타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동부증권, KTB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교보증권, 하이투자증권

신청상담 <☎ 1599-8392>
전문 상담사들이 고객의 투자성향 및 투자기간과 고객의 상황에 맞게 상담하여 최적의 상품을 안내해드립니다.
상담원의 전화안내를 받고 PC상에서 신청을 하면 약 15분이내에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 오늘의 관심종목 >
에넥스, 리노스, 아리온, 네오위즈게임즈, 보해양조, 국순당, 태원물산, 대원제약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