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전략] 글로벌 경기개선…수출 대형주 긍정적, 레버리지를 극대화하는 팍스넷 투자전략
미국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 글로벌 주식시장의 차별화가 진행되고 있지만, 국내 증시에 긍정적인 요인임이 틀림없다. 미국 증시의 상승요인은 크게 두 가지다.

하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정책에 대한 기대가 반영되며 시장 평가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다. 나머지 하나는 경제지표 호조에 따라 기업실적이 개선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점이다. 미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제조업 경기는 확장 추세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 이후 주요국 제조업 구매관리지수(PMI)는 50을 넘어 확장 국면에 있다. 이런 양상은 국내 수출 증가를 이끌고 있다고 판단된다.

2월 국내 수출은 두 자릿수 증가가 예상된다. 반도체, 평판디스플레이, 석유화학, 철강 등 주력 품목의 수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2월 수출이 증가세를 기록할 경우 국내 수출은 4개월 연속 증가하는 것이다. 이는 2011년 12월 이후 처음이다. 이런 수출 증가는 단가 상승과 수요 회복에 따른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보호무역주의에 대한 우려로 환율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수출에 대한 전망이 불투명하다. 그러나 글로벌 경기 개선을 염두에 둔다면 수출 관련 대형주에 대한 긍정적인 접근은 여전히 유효해 보인다.

최근 팍스넷이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마련을 위한 최저금리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업계의 수수료 할인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팍스넷은 취급수수료 0%, 연장수수료 0%로 수수료 부담을 대폭 낮추고 최저금리 상품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출시한 상품은 금리가 무려 4.89%로 수수료 0% 상품들 중에선 최저이다. 최대 3억까지 연 4.89%의 낮은 금리로 주식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다. KRX100은 100%, KOSPI200은 70% 투자 가능하고 동일종목은 최대 50% 이내로 투자할 수 있다. 국내 메이져 증권사 (SK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상담전화 1544-3967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업계 최저금리 2.4% ( 14개 메이저 증권사 최저금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온라인 대출로 간편한 이용 가능
★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연 3.3% (☎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등락률 상위종목]
NHN엔터테인먼트 한화테크윈 두산인프라코어 한진중공업 한진중공업홀딩스 NI스틸 성지건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