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샤,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퍼펙트 커버’, 촉촉한 ‘인텐스 모이스처’, 자연스운 연출이 장점인 ‘내추럴 커버’와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글로우’ 등 4종이 준비됐다.

각각의 제품들에는 프리다칼로 코퍼레이션이 그녀가 생전에 작품서 선보였던 인상적인 이미지들을 차용해 재구성한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리다칼로 코퍼레이션은 프리다칼로의 후손들이 운영하는 회사로 작품의 저작권 등을 관리하고 있다.

프리다칼로는 멕시코의 화가로 소아마비와 교통사고, 남편의 외도 등으로 인한 신체적, 심리적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켜 여러 훌륭한 작품을 남겼다. 여성으로서의 자신을 억압하는 사회적인 관습에 저항하고 작품으로 삶에 대한 강렬한 의지와 신념을 표현해 20세기 여성인권 운동의 선구자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1954년 폐렴으로 사망했으며 멕시코 정부는 1984년 그의 작품을 국보로 분류했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프리다칼로의 삶에 대한 태도와 신념 등이 미샤가 추구하는 여성상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