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백화점 인기 맛집 메뉴, 모바일로 선물하세요
-11번가, 현대백화점 식음료 상품 판매

-170여개 브랜드 맛집 상품 구매 가능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은 현대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최초로 백화점 및 아울렛의 식음료 매장 상품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전국 18개 지점에 입점해 있는 전체 210여개 식음료 브랜드 중 삼송빵집, 백미당, 매그놀리아 등 170여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입하고 지인에게 선물까지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백화점 및 아울렛 인기 맛집 등 차별화된 식음료 상품을 웹과 앱에서 손쉽게 구매 및 선물까지 가능해지며, 11번가, 기프티콘 등의 별도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1번가 및 기프티콘 등 PC웹 또는 모바일 앱에서 ‘현대백화점 기프티콘’을 검색해 구매하고자 하는 식음료 매장과 상품을 시럽 페이 등으로 결제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15개 전점과 현대아울렛 3개 지점 중 루시카토, 폼피, 나폴레옹 등의 식음료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하며 매그놀리아, 움트 등의 1000여개 상품은 오는 1월 중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현장에서 상품으로 교환 시 백화점 및 아울렛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며 금액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장진혁 SK플래닛 11번가 부문장은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온ㆍ오프라인 영역을 뛰어넘는 한 단계 진화된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