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핫라인 GS홈쇼핑 단독 론칭
-새해 맞이 결심 디톡스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핫라인 프로그램’ 신설

-올가니카 최초 250ml, 4일 프로그램 구성…오는 29일 0시 10분 GS홈쇼핑 론칭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자연식ㆍ친환경ㆍ건강식 식품으로 국내 내추럴푸드 시장을 선도해온 올가니카(대표 김준석)가 새로운 클렌즈 ‘저스트주스 클렌즈 핫라인’ 프로그램을 29일 0시 10분, GS홈쇼핑에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 프리미엄 채널에만 판매되던 저스트주스 클렌즈가 홈쇼핑 채널에 첫 선을 보이는 것이다.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클렌즈주스로, 소화기관에 휴식을 주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는 동시에 식물성 영양소를 보충해주며 몸의 알칼리화를 돕는 디톡스 다이어트 음료다. 2013년 출시 이래, 2016년 말 현재 누적 판매량이 100만병을 넘어선 국내 최다 판매 클렌즈주스이기도 하다.

저스트주스 클렌즈는 뉴욕과 할리우드, 파리 등에서 세계적 스타와 금융계 거부들의 채식, 생식 식단을 책임졌던 프라이빗(private) 셰프 크리스틴 조의 지휘 아래 완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된 ‘핫라인’ 프로그램은 올가니카 최초로 250ml 용량의 클렌즈주스로 이루어진 클렌즈 프로그램이다. 하루 450ml 6병에서 250ml 6병으로 줄어들어 기존 클렌즈의 양에 대해 부담감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이 구성은 총 4일 프로그램으로 그린데이 12병, 파인톡스 4병, 원더베리 4병, 시트로나 4병 등 총 24병의 주스와 어네스트바 무화과햄프 4봉으로 구성돼 있다.

그린데이(GREEN DAYㆍ105㎉)는 샐러리, 케일 등 몸의 알칼리화를 돕는 녹색 채소와 자연해독제로 불리는 클로렐라가 들어 있어 해독과 신진대사 촉진에 효과적이며, 유자즙의 향긋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트로나(CITRONAㆍ118㎉)는 한라봉과 감귤 등 시트러스 과일을 담은 주스로 당근과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을 통해 피부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원더베리(WONDER BERRYㆍ95㎉)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암효과에 탁월한 베리(크랜베리, 딸기) 베이스의 클렌즈로 피로회복과 소화력 증진에 효과적인 천연 사과식초가 함유돼있다. 이번 핫라인프로그램에 새롭게 추가된 파인톡스(PINETOX ㆍ142㎉)는 소화에 도움을 주는 파인애플, 유자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생강과 강황 등 뿌리채소들의 강력한 에너지로 하루동안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다.

총괄셰프 크리스틴 조가 각 주스와 해당 원물들의 특성을 최대한 고려해 고안한 핫라인 프로그램은 그린데이-파인톡스-그린데이-원더베리-그린데이-시트로나 순서대로 마시는 것을 추천하며 하루 3번의 비움과 3번 채움의 과정을 반복하는 원리이다. 녹색채소의 파워로 깔끔하게 나를 비우는 그린데이는 오전 7시, 정오, 오후 6시에 섭취한다. 비움의 과정 중간중간 오전 10시, 파인톡스로 과일과 뿌리채소가 주는 강력한 에너지를, 오후 3시 원더베리로 상큼한 베리류의 생명력과 건강한 기운을, 저녁 8시엔 시트론 계열의 과일과 당근이 몸의 뷰티밸런스를 맞춰준다. 출출해지는 오후 3시에는 원더베리와 함께 통견과로 만든 어네스트바도 함께 제공되어, 클렌즈 중 결핍된 씹는 느낌을 보충해준다. 이렇게 마셔도 하루 810kcal의 열량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이번 저스트주스 클렌즈 핫라인 프로그램은 극적인 클렌즈 효과를 통해 내 몸과 마음에 아름다운 변화를 주기 위해 고안됐다”며 “연말 시즌 방송이니 만큼 많은 분들께서 핫라인 프로그램과 함께 2017년을 건강하고 새롭게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가니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 핫라인’은 오는 12월 29일 목요일 00시 10분부터 50분 동안 GS 홈쇼핑에서 방영되는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GS홈쇼핑 특가 9만9000원이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