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봉구비어, 캐주얼 브랜드 ‘봉구칩스’ 론칭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테이크아웃형 소점포의 콘셉트로 맥주와 안주를 판매하는 캐주얼 브랜드 ‘봉구칩스’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세계 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봉구칩스는 소규모의 커피 또는 주스전문점처럼 푸드트럭의 형태로 쇼핑몰이나 백화점 등에 입점해 소비자가 맥주와 안주를 주변 테이블에서 가볍게 즐기거나 포장해서 가져갈 수 있도록 판매할 예정이다.


봉구칩스에서는 크림생맥주와 구아바맥주, 자몽맥주, 피치맥주, 청포도맥주 등의 과일맥주를 판매하며, 미성년자도 마실 수 있는 과일맛 탄산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메뉴는 봉구비어의 대표메뉴인 감자튀김을 비롯해 어니언치킨, 오꼬노미오징어 등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했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서로 대화를 나누며 간단하게 커피나 주스를 마실 수 있는 곳은 많은데 반해 가족끼리, 연인끼리 또는 친구끼리 격식 없이 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은 없어 누구와 함께 맥주를 마셔도 어색하지 않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봉구칩스’를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다”며 “봉구비어에서 이미 검증된 바 있는 맛있는 맥주와 메뉴들로 구성되어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