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움증권 종목발굴 알고리즘 스토어 ‘로보마켓’, ‘미스리메신저’에서도 만난다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키움증권은 종목발굴 알고리즘 스토어 ‘로보마켓’이 지난 11월 11일 증권 투자자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인 ‘미스리 메신저’에 탑재됐다고 24일 밝혔다.

‘로보마켓’은 지난 8월 로보스탁, 뉴지스탁, 퀀트, 스톡봇, 영웅로직, 알파트레이딩, 따블로, 영웅검색, 시그널메이커까지 총 9개의 서비스를 오픈 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로보 알고리즘을 통한 종목발굴, 포트폴리오, 투자정보를 각 서비스 마다 특화된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투자자는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알고리즘 및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로보마켓 보드]

미스리 메신저(대표이사 윤호윤)는 “이번 로보마켓 탑재로 기존 서비스에 더해 투자정보까지 접할 수 있는 메신저로 한단계 진일보 하게 되었고,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손 쉽게 접속이 가능하다”며 “미스리 메신저는 앞으로도 인텔리전트 서비스와 접목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키움증권 로보마켓은 PC와 모바일 미스리메신저를 통해서도 손쉽게 접속이 가능하다.

‘로보마켓’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들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S와 HTS를 통해서 제공되어지며, 스마트폰 푸쉬(Push)알림을 통해서도 투자정보 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각 서비스 별로 최초 가입 시에는 1주일 간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키움증권 계좌가 있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계좌개설 APP(스토어에서 ‘키움증권 계좌개설’ 검색)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바로 개설이 가능하다.

한편 투자전 설명을 듣고, 원금손실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또 예금자 보호법 상 보호상품 아니다. 수수료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