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프, 인터펫코리아와 유기 반려동물 사료 후원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위메프가 인터펫코리아와 함께 유기 반려동물을 후원하는 ‘유기 반려동물후원 이벤트 3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인터펫코리아 브랜드관을 통해 네츄럴오, 닥터도비 등 인기 사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유기 반려동물 후원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 수량에 사료 200g씩을 적립하여 (사)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 전달한다.

찬스딜 응모를 통해서도 기부에 참여 가능하다. 찬스딜에 응모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사료를 증정하며, 참가 인원 당 사료 100g이 추가로 적립된다.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나눔’은 지난 6월에 시작되어 이번이 3번째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지금까지 2번에 걸쳐 총 650kg 의 적립된 사료를 (사)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 전달했다.

위메프가 인터펫코리아와 함께 유기 반려동물을 후원하는 ‘유기 반려동물후원 이벤트 3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는 부상당한 야생동물의 구조 활동과 밀렵 방지를 위한 활동과 전시회를 진행하는 시민단체다. 서울시의 유기동물위탁 사업으로 유기동물 구조, 보호관리, 입양사업과 유기동물 발생방지 활동에 관여하고 있다.

인터펫코리아는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식품 및 토탈 용품을 제공하는 전문회사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