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비, '가디스' 사전예약 쿠폰 신규 추가 지급


사전예약 어플 '모비'는 참여만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가디스'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매직스톤 100개', '진화버섯 10개', '스태미나포션 2개', '수정 30개', '실버호루라기 15개'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간단한 미션 참여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모비'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발급받을 경우 '블루망치 2개', '드래곤머니 5개', '블루베리 10개', '2만 골드'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는 신들에게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해 떠나는 여정에서,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캐릭터들의 빠른 성장 속도, 이에 맞춰 계속해서 오픈되는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매력적이며, 특히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징으로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갖췄다.

또한 30 vs 30 vs 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을 준비했으며, 자유로운 장비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음성 채팅이 가능한 '보이스챗' 기능 등을 더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