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몬, 이베이츠 입점 한달만에 월 거래액 5억원 돌파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이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EBATES) 입점 한 달 만에 월 거래액 5억원을 돌파했다.

티몬은 8월 말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한 후 9월 한달 간 월 거래액 5억 8000만원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9월 한달 간 이베이츠 사용자들이 티몬을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위 품목으로는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 ▷해피머니상품권 10만원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인권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등이다.



김도영 티몬 프로덕트 마케팅실 팀장은 “마케팅 채널을 다각화하고자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하게 됐고, 실제 입점 1개월 만에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이 있었다”며 “향후 이베이츠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이베이츠를 경유하는 티몬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티몬과 함께 소셜 커머스 위메프 또한 이베이츠에 입점해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이베이츠 한국 온라인몰에는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신세계몰로 대표되는 백화점 온라인 유통채널, 이마트 등의 주요 대형마트, 그리고 프리미엄 식품전문 O2O 쇼핑몰 마켓컬리 등 총 90여곳이 입점해 있다.

임수진 이베이츠 이사는 “해외직구 캐시백 서비스로 처음 국내에 진출한 이베이츠에서 한국 온라인몰 쇼핑 캐시백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 만에 해당 쇼핑몰들의 매출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열정적인 한국 고객들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캐시백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이베이츠 입점 이후 현재까지 2%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