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흥시, 오리엔티어링 형태 미션놀이 ‘갯골패밀리런’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박준환(시흥)기자]제11회 시흥갯골축제추진위원회는 전국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엔티어링 형태의 미션놀이 ‘갯골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갯골패밀리런은 온 가족이 함께 시흥갯골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가족의 소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미션을 수행해 100점 이상 획득한 가족에게 메달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갯골에 서식하는 생물의 모습을 담은 악기 만들기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야외 인형극 관람 ▲ 가족끼리 서로 얼굴을 바라보며 초상화 그리기 ▲아름다운 자연의 배경으로 우리가족의 추억 남기기 등 12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다.


패밀리런은 9월 24일~ 25일 이틀간 진행되며, 이틀 각각 선착순 50가족의 신청을 받는다. 사전접수는 9월 4일까지이다. 사전접수를 놓쳤다면 축제장에서 선착순 20가족까지 현장접수 참여도 가능하다.

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시흥갯골축제는 9월 23일~25일 3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 콘셉트는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