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위메프, 롯데백화점관 쿠폰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롯데백화점관 제품 구매 금액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관 내 전 제품에 대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000원 할인 쿠폰과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롯데백화점 상품 중 ‘핵딜’이 적용된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최대 5만원)등 모두 3가지 할인 쿠폰이 준비돼 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롯데백화점관 제품 구매 금액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위메프]

이와 더불어 매주 수요일 롯데백화점관 제품을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4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5000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점포습격사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점포 중 한 곳을 선정해 이틀간 해당 점포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8일 부산 광복점을 시작으로 15일 미아점, 22일 안양점, 29일 부산본점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8월 한달 간은 롯데백화점관에서 진행되는 바캉스 기획전, 추석 기획전, FW시즌 기획전, 명절 선물 기획전을 통해 휴가철과 다가오는 명절을 합리적인 소비로 대비할 수도 있다.

유중현 위메프 브랜드패션팀장은 “위메프 롯데백화점관에서는 롯데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위메프가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위메프와 롯데백화점이 함께 마련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마지막 바캉스 용품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과 가을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