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지역·기업, 그리고 변화와 함께 하는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최근 정부의 직업훈련 강화 방안이 10명 중 8명은 타 직종에 취업을 선택하는 등 제대로 실효를 못하고 있다는 한국고용정보원의 조사 결과가 최근 나와 눈길을 끈다. 이는 상담부터 취업 알선까지 통합 지원 프로그램이 연계되지 못하는 것도 큰 원인이라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경기도화성시진안동에자리잡은 화성직업전문학교는 ‘직업훈련의 기업 맞춤형 모델링’이란 기치 아래 지난 2007년 10월에 설립된 뒤 실업자 취업훈련, 재직자 능력향상 훈련 등을 진행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헤럴드경제‘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화성직업전문학교는고객의 성장 및 가치극대화를 위해 실업자 취업, 재취업 훈련, 재직근로자 직무능력 향상훈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인기업, 기술인력 인력풀을 구축하고 교육수료생과 기업연계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구인구직지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노동부 국비지원 교육기관인 화성직업전문학교는 사무관리분야와 기계설계분야에 국한됐던 집중훈련 과정을 특수용접 및 전기제어분야까지 확장·특화시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화성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수요자(기업)중심의 훈련과 전문인력의 배출을 최고로 생각하며 인간중심의 교육진행을 공유하는 시흥 열린직업전문학교, 군포 열린드림기술교육원, 인천 창조직업전문학교, 안산 제이오비인력개발학원 등의 교육기관과 함께 서울 경기 인천지역內 훈련생의 편의를 통해 가까운곳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게 하고자 패밀리기업으로 운영 전 패밀리기업 모두 역 인근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으로 인한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가 된다.

“지역특성에 맞는 교육프로그램의 발굴””기업이 요구하는 핵심인적자원 배출” “시대의 변화에 한발 앞서가는 학교” ㈜화성직업전문학교 조주희 학교장은 국가의 미래 동력인 기업과, 기업의 미래를 책임질 훈련생 여러분들의 발전이 곧 우리학교의 미래이며 발전이라는 굳은 신념으로, 모든 교직원과 함께 총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리는 바이며 이번 시상은 더욱 심기일전하는 계기로 삼고 앞으로도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생직업능력개발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시대 ㈜화성직업전문학교를 통해 자신감과 취업성공, 직무능력향상을 지원합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