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년 항공우주부품 기술개발사업 협약 설명회 개최…30일 KEIT 대구 본원에서 사업수행자 대상으로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ㆍ원장 성시헌)은 ‘2016년도 항공우주부품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공고’ 평가 결과 지원 1순위로 선정된 사업 수행자를 대상으로 30일 대구 KEIT 본원에서 협약 설명회를 개최했다. 대상과제 공고 평가는 지난 4월 21일에서 5월 30일까지 이뤄졌다.


올해 항공우주부품기술개발사업 신규지원 대상과제 2차 공고는 다음달 7월 말께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설명회에서는 전담기관 실무책임자들이 직접 전자협약 체결을 위한 협약 절차 및 유의사항, RCMS(실시간통합연구비관리) 시스템 사용 등 협약 및 사업비 집행ㆍ정산 관련 세부사항에 대해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ㆍ연구소ㆍ대학 관계자들이 협약 및 사업비 집행 효율성을 이해하고, 사업추진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무적인 정보를 획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R&D관리 전담기관과 R&D수행기관이 함께 정부자금의 투명한 사용을 대외적으로 천명하는 ‘푸름(Purum) R&D 공동선언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hc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