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치과치료도 이제 고객과의 소통하는 감성치료로 진화해야”
[헤럴드경제=이홍석 기자] “치과치료도 이제 고객과 소통하는 감성치료로 진화해야 합니다.”

‘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의원’ 이준호 원장의 말이다.

이제 치과 치료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치료로 이어져야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치료를 할 수 있다고 이 원장은 밝혔다.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치주과 석ㆍ박사 및 미시간치의학대학원, 하버드치의학대학원 치주과 연수 등을 거친 이 원장은 국내 치과치료의 새로움을 추구하고 있다.


이 원장은 서울 삼성동 삼성중앙역에 인근에서 ‘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의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환자 개개인과 소통하고 상담해 수술 및 치료일정을 잡아 최소한의 치아삭제, 입 안에 장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전한 재료를 선택한다는 원칙으로 고객들을 대하고 있다.

마취는 10분에 걸쳐 천천히 안정을 취하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이고 수술환자에게는 이 원장이 직접 연락해 확인한다.

각자 다른 회복방식과 주의사항에 대해 전하고, 환자고객들을 대할 직원들에게는 고객이 병원에 들어오고 나갈 때까지의 접객 및 서비스 시간, 사용설명서 숙지 등에 대한 철저한 매뉴얼대로 시행하도록 한다.

한ㆍ미 치과의사협회 정회원이자, 대한치과마취과학회 및 대한치주과학회에서 인정받는 기술을 보유한 이 원장의 원칙은 환자의 감성 배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치료받아 가족에게도 권하는 서비스 제공이다.

그렇기에 더욱 믿고 안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어 좋다고 고객들은 전했다.

이 원장의 치과는 대기실 또한 커피숍 같은 휴식공간으로 이뤄져 치과치료에 공포를 갖고 있는 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준호서울미시간치과는 보건소가 지정한 영유아 구강검진 치과이며 현재 국내 독점으로 유일한 판매를 시작한 영국 명품 유아 구강 용품인 브러쉬베이비의 제품들과 3단계 구강관리 시스템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