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證, ‘플랜업 포커스 소비성장 랩’ 신상품 출시
[헤럴드경제] 신영증권은 우리나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에 투자하는 ‘플랜업 포커스 소비성장 랩’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인구 고령화, 저출산, 1인 가구 증가 등 인구의 구조적 변화와 빅데이터, 모바일 환경 발전 등 기술진보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에서 장기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기업에 투자하는 랩 상품이다.

‘플랜업 포커스 소비성장 랩’은 신영증권의 운용본부인 Asset Allocation부에서 운용한다.

신영증권 측은 “중국 IT기업의 돌풍, 저가항공사의 약진, 남성 의류와 화장품 소비 증가 등은 합리적 소비를 중요시하는 자기 만족적인 소비 변화를 보여주고, 온ㆍ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결합과 확장으로 O2O플랫폼의 발전은 새로운 소비변화의 사례”라며 “플랜업 포커스 소비성장 랩은 이런 변화 속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장기 성장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전략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플랜업 포커스 소비성장 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5000만원이고, 연 1.2%의 일임 운용보수가 부과된다. 별도의 성과보수는 없다. 랩 상품은 투자자산의 가치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으며, 기타 상품에 대한 상담과 가입문의는 신영증권 전국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8588)로 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