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봉구비어, 프로야구 마케팅 전국에서 진행

봉구비어는 저렴한 가격으로 맥주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스몰비어 브랜드다. 감자튀김과 치즈스틱, 크림생맥주 등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구석구석 묻어나는 빈티지한 감성, 오랜 친구 같은 친근함’을 컨셉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난해 ‘부산국제단편영화제(BISFF 2015)’의 페스티벌 파트너로 참여한 바 있으며, 콘텐츠 창작에 대한 대학생들의 활발한 교류와 창의적인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BCU)를 후원한 바 있다.

올해 봉구비어는 일반적인 문화후원에서 나아가 새로운 분야인 스포츠마케팅을 전국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부산의 롯데자이언츠 사직구장과 대전의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서울의 넥센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 등의 야구장에 대대적인 외야 펜스광고를 진행한다.

롯데자이언츠 사직구장의 경우 외야 펜스광고뿐만 아니라 매점 입점을 통해 야구장을 방문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품질 높은 맥주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관계자는 “주류를 판매하는 단순한 개념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아니라 맥주와 함께하는 즐거운 경험과 문화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대중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