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그랑코리아, 신개념 인테리어 멀티탭 9종 출시

글로벌 전기 자재 전문 기업, 르그랑코리아 (대표 임광범)가 점점 커지고 있는 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하여 간편 멀티탭, 안전 멀티탭, 표준 멀티탭 등 총 9종의 인테리어 멀티탭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그동안 바닥이나 TV선반 뒤에 놓고 사용하여 먼지 쌓이고, 미관상 보기 좋지 않았던 멀티탭의 단점을 보완한 감각적 디자인의 신개념 멀티탭으로 이미 유럽에서는 활발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들이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이한 외형 디자인과 고객의 안전을 배려한 기능이 눈에 띈다.
간편 멀티탭과 안전 멀티탭은 원통형 바디가 360도 회전하여 선 꼬임이 없고, 어느 방향에서도 플러그 접속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발로 전체 스위치를 on/off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전력 사용량이 눈금으로 표시되어 실시간 확인할 수 있고, 총 사용량 3,500W가 넘으면 자동으로 전기를 차단해 주기 때문에 에너지 세이빙은 물론 안전하게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똑똑한 멀티탭이다.

뿐만 아니라 9종 제품 모두 취부홀이 있어 벽면, 가구, 기구 등 좁은 공간에도 어디에나 고정이 가능하며, 콘센트 사이의 공간이 넓어 부피가 큰 플러그를 꽂을 때 제품끼리 간섭 현상이 없다.
또 시중에 판매되는 저렴한 제품들 중 콘센트 구멍이 헐거워 전기 제품을 꽂았을 때 제품이 잘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르그랑 멀티탭은 플러그 접속 강도가 매우 우수하여 화재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방지했다.

“셀프 인테리어 시장이 커지면서, 매일 사용하는 전기, 조명 제품들도 주변 소품, 공간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디자인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전기 사용을 위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멀티탭 9종은 문고리닷컴, 손잡이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르그랑코리아는 프랑스 글로벌 브랜드, 르그랑 그룹의 한국 지사로, 다양한 색상의 인테리어 스위치 및 DIY 제품, 산업 및 상업용 전기 자재를 판매하고 있으며 1999년 설립됐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