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당근영어 ㈜캐럿글로벌, 2016 대한민국 HRD 인적자원개발 대상 ‘교육기관 특별상’ 수상

-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한 노력과 독특한 기업문화 제시한 공로 인정받아

HRD 전문 기업 당근영어 (주)캐럿글로벌이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HRD 인적자원개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기관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매년 국내 교육문화진흥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기관 및 교육기관, 기업, 민간을 대상으로 수여하고 있다.

캐럿글로벌은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과 투명한 소통, 수평 문화 등 독특한 기업문화를 새로운 기업모델로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교육기관 특별상’을 수상했다.

캐럿글로벌은 새로운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2004년 5월부터 전직원 독서토론 멘토링데이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직원들의 가치를 키워가는 글로벌 배낭여행 Project 아웃팅 프로그램(Outing Program), 신규 입사자를 위한 온보드교육, 글로벌 HRD 컨퍼런스, 리더십포럼, 워크샵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캐럿글로벌 측은 “환경을 극복하고 살아남는 종은 더욱 강해지는 것이 진화의 역동성(Dynamics)”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 조건들을 빠르게 캐치하고 더 좋은 서비스로 대응해 고객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럿글로벌은 국내 전화영어 서비스 1위 당근영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원어민 강사와 1:1 맞춤형 레슨 및 검증된 교육 컨텐츠를 통해 1,000여 기업의 전화영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