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운동 없이 살 빼는 방법 있을까? 대세는 EMS운동

얼마 전, 한 뷰티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방송인 김정민의 식스팩이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운동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선명한 식스팩 앞에 당장 운동을 하겠노라, 살을 빼겠노라 다짐하지만 생각처럼 운동은 쉽지 않다. 더군다나 원하는 결과를 위해선 엄청난 땀과 노력을 투자해야 하기에 꾸준히 하기란 매우 어렵다.

흔히 살을 빼려면 열심히 걷거나 뛰는 운동을 하거나 그도 아니면 먹는 양을 조절하는 방법만이 전부인 것으로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기존의 운동과는 달리 운동 없이 살을 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등장해 각광을 받고 있다. 

새로운 근육 운동 추천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은 바로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운동기구 ‘바디트레이너 터보식스팩’ 제품이다.

EMS는 저주파를 통해 피부에서 직접 근육으로 자극을 주며, 근육들을 수축시킴으로써 실제로 근육이 움직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운동 법이다. 이는 기존 웨이트 트레이닝에 비해 더 깊은 근육 활성화가 이뤄지기에 복근 운동 기구로 적절하고, 또 단 시간에 매우 효과적인 트레이닝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MS는 22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가 있어 체중 감소와 체내 노폐물 배출에 큰 도움이 된다.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뛰는 운동과는 달리 관절의 부담이 없어 안정적으로 운동을 지속할 수 있다. 또한 운동으로 인한 부상 회복에 도움을 주며, 전신 근육을 동시에 사용해 밸런스를 강화시킬 수 있다.

㈜반도쇼핑의 ‘바디트레이너 터보식스팩’은 특정 부위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전달하면서 안정적으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일으키고 무거운 세트 반복과 시간 소비 없이 근육을 발달 시킬 수 있는 개인 바디 트레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다. 

터보 식스팩은 팔다리형, 복부형으로 나뉘어 있으며, 경량 슬림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옷 안에 장착해도 티가 나지 않는다. 충전식 무선형이라 건전지 사용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토단계, 싯업단계, 쿨링단계 등 총 5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세기도 15단계로 세분화되어 있어 직접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은 세트(복부형 본체 1개, 팔다리형 본체 2개)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복근뿐 아니라 옆구리, 팔, 허벅지, 엉덩이 등 특정 부위에 집중적으로 운동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많은 인기를 누리며 EMS운동기구로 자리잡은 터보식스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사은품으로 젤 시트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