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기렌트가 전문] 12년 쌓은 렌트카 산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 책임지는 렌트카 회사, ‘(주)대영렌트카’

최근에는 고속도로나 관광지는 물론이고 일반 도로에서도 일반자동차 번호판과 다른 렌트카 차량번호인 하, 허, 호로 표시된 차량을 많이 접할 수 있다. 이는 점차 렌트카를 대여하여 이용하는 일반 소비자들이 급증함으로써 렌트카가 대중화되고 있음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장기렌트카는 24개월에서 최장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월 렌탈료를 내고 차량을 이용하기 때문에 당장 목돈이 필요하지 않고 장기렌트카 비용에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어 신차를 할부로 구입하는 금액보다 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기렌트카는 자동차 대여회사가 차량을 구입하여 렌터카로 등록하고 고객에게 일정기간 동안 대여해주면서 차량유지 및 관리, 정비, 사고처리 등 차량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대일 맞춤 견적으로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 대여료로 장기렌트카 이용할 수 있어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대영렌트카는 10여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유지, 관리, 정비, 사고처리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이끌어왔다. 또한 대영렌트카는 계약만 받는 에이전시 업체가 아니라 직접 차량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렌트카 법인회사로 전문 인증도 받았다.

무엇보다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별하고 있는 대영레트카는 자체 렌트 상품 출시로 일대일 맞춤 견적을 통해 고객이 가장 합리적이고 저렴한 대여료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영렌트카의 직원들은 고객이 렌트 이용 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꾸준한 상품 분석과 가격 책정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돕고 있다.

대영렌트카의 윤대영 대표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계약단계부터 만기 때까지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각 고객별로 맞춤 견적부터 계약, 출고, 인도까지 신속하게 진행하고 담당자가 고객을 방문하여 계약을 진행하며 빠른 출고로 고객이 차량을 빠른 시일 내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신용자들을 위한 장기렌트카 제품 출시, 고객이 원하는 조건으로 렌트카 이용 가능
더욱이 장기렌트카 서비스는 저신용 등급이나 개인회생자, 신용불량자 등의 저신용 고객에게 현금 일시불 구매 외에 이용하기 어렵다. 하지만 대영렌트카는 이러한 저신용자들을 위한 장기렌트카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이 원하는 조건으로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해놓았다. 

대영렌트카에서는 국산 승용이나 승합 전 차종을 이용할 수 있고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계약기간이 가능하며 특히 장기렌트카는 대출로 인식되지 않아 신용등급에 나쁜 영향이 미치지도 않는다.

이와 같은 렌트카 서비스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지난 1월에는 (사)한국전문기자협회로부터 대영렌트카가 ‘렌트카 서비스’ 부문 전문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윤대영 대표는 “앞으로도 대영렌트카는 고객이 안전하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렌트카 업계의 선두주자로 우뚝 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중구 지역의 대표적인 렌트카 업체인 ‘대영렌트카’는 신당동에 본사가 위치해있으며 금천구에 금천지점 영업소가 운영되고 있다. 한편, 대영렌트카의 일일렌트, 월렌트, 장기렌트, 그리고 저신용자 장기렌트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1661-7889)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도움말: 대영렌트카, www.dyrentcar.co.kr,1661-788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