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의 맛집 피노키오 피치 피자, 웰빙 수제피자로 주목 받아

한국에 피자가 들어온 시기는 대략 1950년대 이후. 미군들이 한국에 주둔하면서 미국식 피자를 호텔에서 선보인 것이 그 시작이라고 한다. 이후 미국의 대형 피자 브랜드가 들어오면서 피자는 치킨, 스파게티와 함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메뉴로 자리 잡았다. 부산의 맛집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피자는 1997년도 피자가 생소했던 시기에 맛과 영양까지 생각하며 연구에 연구를 거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피자도우와 소스를 개발, 대형 프랜차이즈와 경쟁하여 지역의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전통수제피자의 맛을 전수받아 새롭게 브랜드를 런칭,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피자는 98% 자연 치즈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으로 피자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피자는 우유와 버터를 넣어 정성껏 반죽한 도우와 각종 허브와 신선한 토마토페이스트를 이용한 소스를 직접 만들어 맛을 내고 각종 토핑을 넣은 맛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웰빙피자로 자리매김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이어트와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과 어린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의 고구마크러스트피자와 단호박크러스트피자는 직접 농수산물시장에서 신선한 고구마와 호박을 구입해 삶아 토핑재료를 만들고, 피맥(피자와 맥주)을 즐겨 먹는 남자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불고기 피자는 얇게 저민 국내산 고기를 이용해 불갈비 양념장으로 간을 한 후 석쇠에 구워내어 술안주로 인기가 높다.

또한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의 인기메뉴인 A세트와 B세트는 콤비네이션피자와 후라이드 치킨으로 국민간식인 통닭과 피자를 동시에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무엇을 먹을까 하는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 할 수 있는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에서 사용하는 닭은 신선한 국내산 닭으로, 180도에서 8분간 조리하여 고소하고 한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민간식 피자와 통닭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피노키오 피치(피치키오)는 부산 강서구 신호동 맛집, 대한민국 맛집으로 선정되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