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대 테이스티로드 맛집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 신메뉴 출시

‘테이스티로드’, ‘찾아라 맛있는 TV’ 등 유명 맛집 프로그램과 MBN ‘성공다큐 최고다’에 방영되며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경영능력까지 입증된 유명 프랜차이즈 ‘오리지널시카고피자’가 신메뉴인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를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오리지널시카고피자의 신메뉴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는 부드럽게 다져진 감자 퓌레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그 담백함과 부드러움이 일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번 신메뉴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는 오리지널시카고피자 직영점에서 먼저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리지널시카고피자 관계자는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 단위로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고소한 감자 퓌레와 모짜렐라 치즈 위에는 바삭한 실감자 튀김이 듬뿍 올려져있어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식감으로 맛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전했다.

오리지널시카고피자의 이번 신메뉴는 홍대본점과 이태원점, 천호점, 강남1호점, 울산 삼산점, 건대1호점, 안양점, 대학로점, 서산 호수공원점, 종로점, 삼청동점, 울산 성남점, 충남 당진점, 포항시네마점, 안양 범계점 등 광교아브뉴프랑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시카고피자는 신메뉴 출시 기념 크림맥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추가한 후 업로드 하고 직원에게 제시하면 크림맥주 한 잔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본 이벤트는 2016년 3월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서울 남산타워점 신규 개점 소식을 알리며 다시 한 번 브랜드 경쟁력을 한 층 드높인 오리지널시카고피자 신메뉴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 및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pzchicago.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