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투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유산균, 굿락투유 슬림우먼 & 내 아이를 위한 유산균, 굿락투유 키즈” 출시
유산균 연구개발업체 에이투젠이 락토쿨레와 굿락투유를 런칭한 데 이어 굿락투유 시리즈인 “굿락투유 슬림우먼”과 “굿락투유 키즈”를 출시하였다.
 

굿락투유 슬림우먼은, 특허받은 김치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HAC01을 비롯한 5종의 유산균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HCA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으로서, HCA에 의한 직접적인 다이어트 효과와 다이어트 중에 자주 겪게 되는 변비 등의 장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C 역시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효과와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일반적으로 HCA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은 특유의 씁쓸한 맛이 나지만, 굿락투유 슬림우먼은 1회 섭취량을 레몬라임 맛이 나는 2포로 나누어 제조하였기 때문에 상쾌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굿락투유와 함께 출시된 굿락투유 키즈는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다. 역시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HAC01과 함께 비타민 B1, B2, B6, 비타민 D, 비오틴, 엽산 등 6가지 비타민과 아연, 철, 셀레늄 등 3가지 미네랄 성분이 기준규격 이상으로 함유되어 있어, 장 건강이 걱정되는 어린이 뿐 아니라 편식 등으로 인해 영양이 불균형하고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지치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1회 섭취 기준 유산균수는 식약처 고시기준을 만족하는 10억 이상이 함유되어 있으며, 여기에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자일로올리고당 등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3가지나 들어있어 유산균 증식을 더욱 촉진시켜 준다. 또한 설탕과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제품이다. 

인간의 장내 미생물총은 비만 및 당뇨 등과 같은 대사성 증후군의 발병과 큰 관련이 있다는 연구들이 보고되고 있는데, 김치에서 분리한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HAC01은 동물실험을 통해 장내 미생물총 개선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된 특허 등록 균주이다. 

건강은 인간이 추구하는 가장 기본적인 소망이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과 운동, 알맞은 식이요법이 중요하다. 특히 인간에게 유익한 좋은 유산균은 하늘이 내린 선물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