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마이다스 G-라운지 고객전용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G-라운지 컨시어지 서비스는 프리미엄서비스로 고객전담 콜센터에 연결되어 번거로움 없이 문화여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예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G-라운지를 가입한 프리미엄 개인고객 및 법인고객에게만 제공되는 고유 혜택으로 지마이다스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품격 있는 생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다.

전담 콜센터, 전담 레저서비스 어드바이저, 우선 숙박 예약 혜택, 레저, 스파, 골프부킹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엠리조트 골프대회와 오페라 공연 등 프리미엄 초대이벤트와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교육, 문화 초청 등 총 10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전략기획실 조행래실장은 “G-라운지 컨시어지 서비스 추가를 통해 고객에게 진정한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클럽 서비스가 완성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다른 프리미엄 멤버십과 차별화되는 지마이다스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마이다스가 운영하는 지엠리조트는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을 토탈 문화여가서비스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회원제기업이며, 현대캐피탈 및 현대,기아자동차 임직원 복지사이트를 운영대행, 그 외 협회 및 중소기업 복지몰을 운영 대행한 노하우로 지금의 회원제 + 포인트몰 장점을 살린 “G-라운지” 사이트를 오픈 운영 中에 있다. 

G-라운지 서비스의 카테고리는 고가의 회원권이 없이도 리조트, 펜션, 골프, 영화, 쇼핑, 레저, 공연, 기프티콘 등 임직원들이 좋아할 만한 문화여가서비스이며,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내에서 개개인의 생활 패턴에 적합한서비스만 선택할 수 있기에 보다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파트너사 여건에 따라 카테고리 설정 및 금액의 제한이 따로 없이 독립적인 형태의 복지몰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문화레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에 임직원 복지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이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지마이다스는 GM리조트 프리미엄숙박권과 펀톡프리미엄도 출시하여 기업체 사은품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복지몰 및 숙박권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www.g-lounge.co.kr , 전화 1899-1254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