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샹떼 PC방 창업, 2월 신규 창업 지원혜택 마련! 피시방 창업 지금이 최적기!

설이 끝난 직후 창업을 준비하고 있던 예비 창업자들의 본격적인 창업 준비기가 시작되었다. 많은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특히 PC방 창업이 예비 창업자의 마음을 사로 잡아 큰 성황을 누리고 있다.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는 위험수위가 높은 개인 창업이 아닌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하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PC방창업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사후관리가 확실한 브랜드를 높게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6년 이상의 피시방 창업 노하우를 토대로 현재 PC방 브랜드 TOP3에 속하는 ‘샹떼PC방’이 PC방 예비 창업자에게 선택과 집중을 받고 있다. 샹떼PC방은 이 여세를 몰아 2월 신규 창업 지원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통해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 주고 성공적인 피시방 창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샹떼PC방은 매장 내 위치한 고급 카페테리아 및 대형 흡연 부스 무상시공, 감각적이면서 현대적인 인테리어, 부가수익 창출이 확실한 먹거리를 통해 예비 창업자에게 성공적인 PC방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점포 상권분석 시스템을 통해 맞춤형 상권을 제공하고 있다.

예비창업자가 원하는 지역을 1순위로 정한 후 주변 가동률 및 경쟁사 매장추이, 정화구역 등을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브리핑을 진행 후 점주와의 대화를 통해 재 조율을 다시 한번 진행 후 본격적인 상권 검색 후 완성된 상권 정보를 통해 최후 브리핑을 진행하여 점포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샹떼PC방의 상권 분석팀은 경력 10년이 훌쩍 넘는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상권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점주의 무한 신뢰를 얻고 있다.

샹떼PC의 점주들은 샹떼PC를 선택 한 가장 큰 이유로 “‘꼼꼼하고 정확한 상권분석’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샹떼PC방은 2월을 맞이하여 ‘2월 신규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비 창업자에게 부담없는 창업 비용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도모하고 있다. 자세한 2월 신규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antepc.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