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지마이다스 실속형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 유치 주력…20만 회원 보유하며 승승장구

지난 몇 년간 주 5일제의 확립과 대체 휴일제 도입 등의 이슈로 여행·레저 문화에 많은 대중화 바람이 일었다. 특히 최근에는  굳이 고급 리조트가 아니더라도 저렴한 회원권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속형 멤버십 서비스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지마이다스는 이 새로운 틈새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로, 벌써 회원 수가 20만명에 이를 정도로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주)지마이다스는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을 제공하는 토탈 문화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회원제기업이며 현대캐피탈의 복지사이트인 “스타라운지(hd.gmcube.co.kr)"를 운영대행 및 펀톡, 프리미엄 숙박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문화레저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조행래 실장은 "기존 고가회원권은 고급화와 대형화에 초점을 맞춰왔고 불어난 몸집과 달리 숙박과 골프, 스키에 여전히 치중하며 여가시장은 단순, 획일, 양극화되는 경향을 보였다."고 지적하였으며 “”부담되지 않고 더 경제적인 가격에 기존의 펜션, 리조트는 물론 골프, 래프팅, 승마, 클레이사격 등 다양한 레저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제공한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이것이 기존 리조트 시장을 대체하는 새로운 여가 트렌드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다행스럽게도 그 예상은 맞았고 회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자부했다.

지마이다스가 운영하는 지엠리조트는 실속형 멤버십 서비스로 고급 리조트에 비해 턱없이 낮은 가격이지만 전국 40여개의 펜션, 리조트, 호텔 서비스를 주중·주말, 심지어 성수기에도 회원 우대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실상 어느 곳을 여행하든 지마이다스의 리조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총 20여가지 레저서비스와 스파, 문화공연 초대, 생활서비스 등과 같이 일상 생활 속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마이다스는 GM리조트 프리미엄숙박권과 펀톡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하여 기업체 복지 및 사은품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복지몰 및 숙박권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www.gmresort.co.kr , 전화 1899-1254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