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영구헤어라인, 개인의 얼굴에 따라 이상적인 비율로 완성 가능

서울 강남에 거주하는 직장인 J씨(31)는 M자형으로 깊게 파이는 헤어라인 때문에 모발이식까지 감행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는 못했다. 고가의 시술 비용과 오랜 시간을 투자했으나,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 때문에 고민이던 J씨는 상대적으로 훨씬 적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도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반영구헤어라인을 선택했다.

반영구헤어라인은 이마 모양과 넓이를 고려하여 환자에게 어울리는 라인을 디자인하는 것이다. 헤어라인은 얼굴의 비율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써, 아무리 조화로운 이목구비와 이상적인 V라인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헤어라인이 좁거나 넓으면 얼굴 전체의 비율이 부자연스러워진다. 헤어라인은 이마에서 코 끝, 코 끝에서 턱 선 까지의 비율이 1:1:0.8로 흔히 황금비율이 되어야 이상적이라고 이야기 한다.

헤어라인을 통해 외모가 좌지우지 될 수 있는 만큼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취업준비생 및 사람을 상대하는 직군의 직장인 등, 최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머리카락? 반영구헤어라인의 정교한 시술기법

리앤채움의원에서는 ‘3D 심플 스트로크 헤어라인’ 기법을 통해 헤어라인교정을 원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3D 심플 스트로크헤어라인’ 기법은 넓은 이마를 좁혀주며 작고 동그란 얼굴형으로 변화시켜 주는 시술 테크닉으로, 리앤채움의원만의 특허 받은 3D 마이크로 엠보니들을 사용해 1:1 맞춤형 디자인과 시술, 입체적인 잔머리 연출, 모근의 결을 고려한 정확한 선 작업이 강점이다.

머리카락을 한 올씩 터치 드로잉하는 스트로크기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의 본인 머리카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동그란 헤어라인뿐만 아니라 머리숱도 많아 보이는 착시효과까지 줄 수 있어 동안이미지로의 변화가 가능하다.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유지기간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1~2년 정도 유지된다.

리앤채움의원 반영구화장센터 한나 센터장은 “반영구헤어라인은 단순한 헤어라인 교정뿐만 아니라 미의 기준이 되고 있는 이목구비, 얼굴라인에도 변화를 주어 동안의 외모를 결정 짓는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발이식의 한계인 세밀한 잔머리 연출 및 얇은 밀도 부분도 커버하여 실제 머리카락과 혼동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정교한 것이 특징입니다.” 라고 전했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리는 반영구 시술

최근에는 반영구헤어라인과 함께 다양한 반영구시술도 남녀를 가리지 않고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밝고 화사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반영구입술문신,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이지만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려주는 반영구자연눈썹문신, 반영구남자눈썹문신, 반영구아이라인문신 등이 대표적인 반영구 시술로,반영구헤어라인과 함께 진행하게 되면 효과는 극대화 된다.

또한 요즘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외모 가꾸기가 한창이라고 하는데, 호감을 줄 수 있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 반영구남자눈썹문신, 반영구헤어라인, 반영구아이라인 등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검증된 곳에서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한 반영구시술

반영구 시술은 본인의 외모에 대해 자신이 없는 경우 이를 극복하기 위한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긴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기관에서의 시술은 자칫 부작용이 따를 확률이 높기 때문에 반드시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안전한 의료기관에서 시술 받는 것을 권장한다.

리앤채움의원 반영구화장센터 한나 센터장은“반영구시술 진행 시 반드시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교정이 이루어져야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앤채움의원에서는 2월 한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예정인데, 반영구헤어라인 시술 비용을 기존 60만 5천원에서 할인된 비용 40만원(부가세 별도)에 진행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