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기간 빠른 효과! 비만치료 솔루션 지방흡입

뚱뚱하다는 이유로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중국 여성의 사연이 대륙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중국 인민일보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봄 단지 뚱뚱하다는 이유로 남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A씨는 큰 충격을 받고 지방흡입수술과 다이어트 등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이후 날씬한 몸매로 변신한 A씨는 최근 사진과 지방비누를 공개하며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빼낸 지방으로 비누를 만들어 선물하겠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SNS에 남겼다.

중국 여성 A씨의 사례를 통해 지방흡입의 몸매콤플렉스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수많은 다이어트 솔루션 중에서 지방흡입은 단기간에 체중감량과 몸매라인교정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지방흡입은 압박복을 3-4주 동안 입어야 하고, 또 요요현상과 수술 부작용의 우려가 있어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지방흡입 전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회복이 빠르고 간편한 지방흡입 솔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하루전신지방흡입은 몸매 전체의 균형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부담과 시간의 제한 때문에 여러 번 하기 어려운 지방흡입을 한 번의 수술로 끝낼 수 있는 것이다. 하루전신지방흡입은 여성의 주요 콤플렉스부위로 손꼽히는 복부, 팔뚝뿐만 아니라 부유방, 옆구리, 허벅지 등의 지방을 빼낸다. 때문에,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에서 더 나아가 팔뚝지방흡입의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하루전신지방흡입은 회복기간이 3~4일 소요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대학생들도 간편하게 수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효과가 다소 약한 미니지방흡입의 약점을 보완한 수술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르며 수술 시간도 1시간이 소요된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 후 덥고 갑갑한 압박복을 입지 않아도 되며, 바비테이핑을 1주일 부착하는 것만으로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지방흡입의 심한 통증이나 더딘 회복이 걱정되는 여성에게 적합한 시술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지방흡입 전문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정확한 체형분석을 통해 지방흡입을 하였을 경우 가장 효과가 좋을 것으로 기대되는 부위를 선별해 수술을 하면 짧은 수술시간으로도 최대의 만족감을 이끌어낼 수 있다. 최근, 취업을 앞두고 몸매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을 시도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또, 올해 결혼성수기라 불리는 봄과 가을에는 팔뚝지방흡입 수술을 받는 예비신부들이 많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가 포진해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 꾸준히 문의가 늘고 있는 하루전신지방흡입은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과 더불어 팔뚝지방흡입의 효과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이고, 퀵바비라인지방흡입은 빠른 회복과 속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자신의 몸매 상태에 알맞은 지방흡입수술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와 면밀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지방흡입 전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지방흡입 후 나타날 수 있는 모든 부작용을 사전에 차단하는 사후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사후관리프로그램은 최신장비를 활용한 피부 탄력 관리과 식이요법, 약물요법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