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풋케어 전문 독일 ‘티타니아’ 메가마트 판도라 입점 기념 ‘브랜드세일’

국내 발 관리 시장을 선도해온 독일 풋케어 전문 브랜드 티타니아가 서구형 드럭스토어 판도라에 입점, 소비자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진다.

메가마트 판도라는 건강, 미용, 생활용품, 약국이 함께하는 신개념 서구형 드럭스토어 매장이다. 티타니아 관계자는 “메가마트 판도라에 티타니아가 입점함으로서 소비자들이 전문 풋케어 제품들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타니아는 메가마트 판도라 입점을 기념해 1월 14일부터 1월 30일 까지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이미 40만병 이상 판매된 티타니아의 대표 아이템인 손발톱영양제를 비롯해 겨울철 극강의 건조함에 강력 추천아이템으로 이미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고보습 크랙트힐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발과 각질때문에 고민이었던 분들이라면 크랙트힐밤과 함께 티타니아의 대표 발각질제거기인 소프트터치콘커터와 샌드풋파일을 함께 사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티타니아 브랜드 세일 기간에는 이외에도 발샴푸와 족욕소금, 발냄새스프레이, 신발냄새스프레이 등 티타니아의 다양한 풋케어 아이템을 최대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타니아는 1950년부터 65년 이상 풋케어 제품을 제조해온 독일의 이미용 전문 회사로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 풋케어샵 수준의 홈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라인의 풋케어 제품과 미용제품을 생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티타니아 제품은 티타니아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분스, 이마트, 롯데백화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350여 개 이상의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티타니아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티타니아 관련 소식은 티타니아 홈페이지 티타니아몰(http://www.titaniamall.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