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화여가회원제 서비스전문기업 ㈜지마이다스, “지엠리조트 무료숙박권” 출시

토털 문화여가 프리미엄 회원제서비스 기업인 지마이다스가 자사가 직영 운영하는 펜션, 리조트 예약 전문 사이트인 지엠리조트 기반 무료숙박권을 출시 했다. 이번에 출시된 지엠리조트 무료숙박권은 전국 30여 곳의 펜션 및 리조트에서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엠리조트 무료숙박권 사용은 유선(02-2026-0789)과 회사 홈페이지(www.gmresort.co.kr)를 통해 예약시 이용하면 되며, 주중은 물론 주말 숙박까지도 가능하다.

이와 관련 지마이다스 전략기획실 조행래실장은 “지엠리조트 숙박권은 지난 10여년간 지마이다스의 문화여가회원권 사업을 하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담겨 있고 주중 / 주말 구분없이 전국의 펜션과 리조트에서 1박을 할 경우 수만원에서 십만원대의 비용이 발생을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무료 숙박권을 통해 전국 30여 곳의 지마이다스의 직영숙박시설에서 무료로 1박이 가능해, 개인은 물론 업체 고객사은품, 업체 직원 선물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토털 문화여가서비스 전문업체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문화여가 회원제 서비스인 지엠리조트(www.gmresort.co.kr)와 펀톡(www.funtok.com))을 통해 여행 레저 스파 쇼핑 생활 문화 등의 여가 활동시 정상가의 최대 8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개인고객뿐만이 아니라 기업체 임직원복지, 사은품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원권, 복지몰 및 숙박권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www.gmresort.co.kr , 전화 1899-1254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