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라마다호텔 폭풍 관심 속에 조기 마감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전 세계 7300개의 체인망을 갖고 있는 원덤그룹의 세계적인 브랜드 라마다호텔은 인지도가 강해 국내에서도 가동률은 타 호텔에 비해 높으며 용인시는 처음으로 라마다호텔이 들어서 고객들에게 높은 수익률을 주는 만큼 주목해 볼만하다.

용인시와 라마다 호텔 건립시행사인 에버파크코리아(주)는 2일 용인 시청에서 라마다호텔을 건립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용인 라마다 호텔은 연면적 2만88.73㎡ 지하 3층, 지상 18층, 399객실 규모로 에버랜드 주차장에서 100여m 거리에 위치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56-6번지 일원에 호텔을 건립할 계획이다.

요즘 수익형 부동산이 제주도부터 시작하여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후죽순처럼 분양 중이다. 지금 현재 분양중인 경포스카이베이, 노형골든튤립호텔, 호텔 마리나베이 코업스위트, 명동르와지르호텔, 강원라마다호텔, 제주함덕 라마다호텔, 데이즈호텔 제주시티, 평택라마다, 평택하버라마다, 영종라마다, 성산골든튤립호텔, 영종베스트웨스턴호텔, 서귀포 밸류호텔, 영종도호텔, 영종도 엠포리움호텔, 영종도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라마다앙코르호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제주 비스타케이호텔, 코업시티호텔, 케니스토리, 밸류호텔 서귀포JS, 하워드존슨호텔,데이즈호텔 제주시티,영종도 웨스턴 그레이스호텔 등, 모든 호텔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여 시장경기나 경제의 흐름에 따라 관광 수요가 충족될지 모르는 불확실함이 있지만 용인에버랜드 라마다호텔은 에버랜드 정문앞 주변에 캐리비언 베이·양지리조트·지산리조트 등 관광시설도 밀집돼 있어 숙박 수요가 풍부하다. 반면 인근에 대규모 관광객을 수용할 시설이 미비해 호텔 사업에 대한 경쟁력이 뛰어나며 체류형 관광 상업시설 조성 계획이다.

현재 용인라마다호텔은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3개월만에 분양 마감을 하며 금일부터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을 시작한다.

에버랜드 연간 입장객 88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에버랜드역 인근에 들어선다.또한 400만평 부지에 대규모 체류형관광, 상업시설 건립을 위해 약 1조5천억을 투자하여 에코파크, 상업시설, 아쿠아리움 등 2025년까지 에버랜드 4대테마파크가 개발될 예정으로 용인에버랜드역 라마다호텔의 투자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업지 주변으로는 삼성전자, 르노삼성, lg전자, 쌍용자동차, 통탄 산업단지 등 대기업 및 벤처 단지 이며 유동인구 20만명 이상 상주 하고 있다.

용인 라마다 호텔 계약자에게는 전국 라마다체인 호텔을 준회원 50%가격으로 할인이용(제주서귀포/강정/함덕라마다호텔/설악라마다, 경주라마다, 천안라마다 외) 용인 라마다 호텔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 용인라마다 호텔을 오는 2017년 10월말까지 건립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계약을 하는 고객님께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 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분양문의(대표번호: 1666-8379)문의 하시면 보다 자세하고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