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방분해주사 효과로 두툼한 복부·허벅지 동시에 개선한다?

 

여대생 서모 씨(23)는 겨울방학을 맞아 매일 ‘카복시 후기’ 등을 찾아보는 게 일상이 됐다. 다양한 지방분해주사 효과를 검색해보며 이번 방학에야말로 다이어트 성공을 노리고 있다. 내년부터 본격적인 취업준비에 나서기에 앞서 미리 몸매관리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것.

비만클리닉 유명한 곳의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하고, 지방분해주사 가격을 알아보며, 비만주사 후기를 찾아보며 현명한 소비를 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서 씨는 전반적으로 날씬하지만 복부부터 허벅지로 이어지는 라인이 남들보다 통통한 편이다. 뭇 여성과 마찬가지로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는 만큼 허벅지주사, 허벅지HPL, 복부HPL 등을 고려하고 있다.

그러던 중 최근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노리려면 ‘지방흡입’이 유리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분명 기말고사까지 통통했던 친한 대학동기는 몇 주만에 날씬한 팔뚝으로 서 씨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동기의 살아있는 지방흡입 후기를 지켜본 뒤 자신도 지방흡입수술을 받아야겠다는 쪽으로 생각을 돌리게 됐다.

서울, 대전 둔산, 부산 서면에 지방흡입센터를 두고 있는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단기간 다이어트로는 지방흡입만한 게 없다”며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해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를 효과적으로 감소하는 비만치료법”이라고 말했다.

지방흡입수술은 1회만으로 몸매 라인을 가녀리게 개선해 단기간 다이어트 수단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이요법·운동 등 정석 다이어트만으로 잘 빠지지 않는 복부, 러브핸들, 허벅지, 팔뚝 등 부분적인 사이즈를 개선해 콤플렉스를 해소해준다.

이 이사장은 “중증도 이상 비만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전신지방흡입이나 대용량 지방흡입을 시행하기도 한다”며 “전반적으로 말랐지만 특정 부위만 볼록 튀어나온 사람은 미니지방흡입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방흡입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수술 자체가 두려운 사람은 비만주사 치료법을 고려해볼 수 있다. HPL주사, 카복시테라피, 메조테라피 등 자신의 상황에 맞는 지방분해주사를 택해 꾸준히 시행해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가령 지방분해주사로 만족스러운 하체비만 개선 효과를 얻으려면 허벅지지방분해주사와 복부지방분해주사를 병행하는 게 도움이 된다. 두툼한 복부부터 굵은 허벅지 라인을 다듬어 매끄러운 몸매로 되돌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좀더 빠른 시간 안에 주사로 몸매 개선 효과를 얻고 싶다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분지방흡입 못잖은 효과를 내는 ‘람스’(Local Anesthetics Minimal Invasive lipo Suction, LAMS)가 적합하다.

람스는 비만주사의 간편함과 지방흡입의 체형개선 효과를 한번에 내는 최신 비만시술이다. 터널링 작업으로 셀룰라이트를 파괴하고 지방을 주사기로 직접 추출해낸 뒤 지방분해용액을 넣어 매끈한 보디라인으로 개선한다. 절개하지 않아 흉터가 남지 않고, 국소마취로 이뤄져 빠르고 간편하게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술 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고, 부담 없는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 못잖은 효과를 볼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도 부담 없이 도전할 만하다.

람스는 365mc 비만클리닉의 노하우가 담긴 시술로 미국미용의학학회(AAAM)에서 초청돼 강연할 만큼 체형개선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