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별하게 소고기 먹는 방법, ‘화룽’에 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특별하게 연말을 보내려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좀 더 특별하게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싶어하는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이다. 연말을 맞아 여기, 특별하게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화제다.

주안과 구월동에 위치한 화룽은 소고기전문점으로 값비싼 소고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돼지고기는 일상에서 흔하게 부담 없이 접할 수 있지만 돼지고기 보다 가격적인 부담이 들게 되는 소고기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일명 ‘고급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완전히 익혀 먹어야 하는 돼지고기와는 다르게 입맛에 따라 레어, 미디움, 웰던 이라는 익힘의 정도를 선택 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그 맛을 아는 사람들은 꾸준히 소고기를 찾아 다니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소고기를 맛 볼 수 있는 화룽 주안점에서는 막창, 육회, 안창살, 소갈비살, 항정살, 육사시미 등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맛 볼 수 있다. 소고기는 소의 나이와 성별, 부위에 따라 고기의 유연성과 빛깔, 풍미가 각 기 다르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막창, 육회, 안창살은 화룽 주안점을 찾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BEST추천메뉴로 신선한 소고기의 맛과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소고기는 좋은 질의 동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A, B1, B2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아주 높으며,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는 성장 발육 촉진을, 회복기 환자와 노인에게는 보양식품으로 불리기도 한다. 하지만 기름이 많은 소고기 부위의 경우에는 포화 지방산이 많기 때문에 동맥 경화증을 갖고 있는 환자들에게는 좋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구월동에 위치한 화룽에서는 한우뿐만 아니라 와규를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와규는 일본소라는 의미로 일본 고베지역의 흑우로 세계최고 수준의 소고기라고 할 수 있다. 곡물과 맥주를 먹이고 전문 마사지사로부터 정기적인 마사지를 받게 하여 키우는 KG당 백만원을 호가하는 최고급 소고기이다. 워낙 고가의 품종으로 일본인들도 못 먹는 정도지만 호주에서 전통와규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큼의 와규의 품종개량으로 일반인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와규를 맛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런 세계 최고 수준의 소고기, 와규를 특별하게 맛보는 비법! 바로 화룽 구월동점에 있다. 직접 재배하는 레몬밤과 함께라면 그 특별함이 2배가 된다. 레몬밤은 같은 무게의 금과도 맞바꿀 정도로 귀한 불로장생의 비약이라 불리며 원기회복과 노화예방에 탁월하다. 레몬향, 맛과 박하 맛이 공존하는 레몬밤은 화룽 구월동점에서 직접 유기농으로 재배 하고 있으며, 화분에서 바로 잎사귀를 바로 따서 와규와 함께 먹으면 깔끔한 맛으로 잡아주는 찰딱 궁합을 자랑한다. 다 먹은 후에는 화분을 집으로 가져가 직접 키워먹어 볼 수 있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레몬밤은 생과일 주스, 냉차, 화채 등 음식에 고루 사용되며 우유나 과일과도 잘 어울린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소고기. 요즘 인천에서 핫한 곳에 위치한 주안, 구월동 화룽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함을 함께 나누어 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