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 전국 고등학생 대상 ‘15회 주니어 애드캠프’개최
[HOOC=서상범 기자]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가 오는 1월2일~4일, 2박3일간 서울 유스호스텔에서 ‘주니어 애드캠프<0교시 당신의 영역>’을 개최한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주니어 애드캠프’는 국내 최초로 대학생들이 고등학생 참가자를 대상으로 기획한 광고캠프이다. 이는 기업의 홍보나 이익 창출을 목적으로 한 여타 캠프와 달리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 및 진행하는 재능기부형 캠프다.



리더스 코스메틱의 후원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현업 광고인 특강, 광고 기초/기획/제작/매체교육, 경쟁PT로 구성되어있다. 현업광고인 특강을 제외한 모든 교육 내용은 대학생이 고등학생의 눈높이를 고려해 준비한다. 광고교육 뿐 아니라 대학생 TED 등 대학생활을 간접경험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15회 애드캠프 단장 배일현씨는 “저 또한 주니어 애드캠프 출신으로, 그때의 경험이 지금까지 제가 광고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데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 주니어 애드캠프를 통해 광고인을 꿈꾸는 많은 고등학생들이 꿈에 대한 확신을 갖고 한발 더 나아갈 수 있는 경험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의 1차모집은 11월 30일~12월 11일, 2차모집은 12월 21일~24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드파워 홈페이지(www.adpower.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