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고의 유명인사들을 한자리에, 2016년 코리아헤럴드 국내캠프를 통해 글로벌리더로 성장하자
코리아헤럴드 청소년 외교아카데미&차세대 지식리더포럼이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열린다.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주한독일대사관, 주한영국대사관, 국제교류재단, 헤럴드경제가 후원하는 이번 캠프는 외교관과 국제기구에 입사하기 꿈꾸는 전국 초, 중, 고등학생에게 보다 구체화된 꿈을 심어주기 위한 리더쉽 캠프로서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청소년 외교 아카데미&차세대 지식리더포럼은 실제 외교관과 글로벌 리더들이 생생하게 들려주는 주요 외교현안과 글로벌 이슈에 대한 강연으로 국가 간 교류와 협력의 중요성을 깨닫는 동시에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과 자질을 연마하는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외교, 리더십, 국제기구/NGO섹션으로 구성 된 초청 강연을 통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글로벌 리더들의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강연자는 각 분야의 최고의 유명인사들이 강의를 직접 진행하며 각종 경험담과 비전을 제시해 주는 특별한 만남이 될 것이다. 그들의 경험담에 빗대어 꿈을 향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2016년 겨울방학 캠프에는 새로운 강연자 들이 신선한 주제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1) 딜로이트컨설팅 송기홍 대표
딜로이트컨설팅은 자동차, 전자, 소비재 (Fast Moving Consumer Goods)등의 유통 산업 전문 기업으로 한국을 기반으로 미국, 중국 등 세계 주요 시장에서 약 16년 이상 전력 컨설팅 및 Fortune 500 기업 최고 경영진 자문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P&G, Booz-Allen & Hamilton, McKinsey & Company 등 소비재 및 물류산업, 금융산업, 제조업 등을 경영하는 컨설팅 전문업체로 비즈니스 환경과 조류를 읽는 안목으로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결론을 도출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기업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 변화 및 트렌드에 민감하게 받아들이며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컨설팅 기업이다.

2) 아쇼카(Ashoka: Innovators for the Public) 한국 이혜영 대표
체인지메이커들의 네트워크, 세계적인 사회적 기업&기업가 지원재단 아쇼카 재단은 1980년에 재단을 설립하였으며 오늘 날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사람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통해 아이디어 공유부터 계획의 실행까지 사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하며 공동작업을 통해 상호협력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유럽, 미주, 중동지역 등 30여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아쇼카 한국은 2012년에 설립되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아쇼카 한국은 근본적인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진취적인 사업가를 발굴하여 아쇼카펠로우로 선정하고 기술과 자질을 갖추도록 돕는데 힘쓰고 있다. 아쇼카 한국은 인권, 사회, 복지 등 한 영역에서 머물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하고 열린 사고로 도전하는 사회혁신 기업으로 발전하는 글로벌 사회 혁신 조직이다. 

코리아헤럴드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설정하고 꿈을 향한 지름길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헤럴드는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사이판 등으로 떠날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들도 모집하고 있다. 미국현지 아이들과 함께하는 정규수업 스쿨링, 뉴질랜드 문교부평가 10점만점의 공립학교 ESL 수업 캠프, 안전함이 보장되는 알라방 지역에서 진행되는 필리핀 캠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기 캠프 외에도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에서의 유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초등학생 조기유학부터 국무부교환, 재단사립유학, 관리형 유학 및 대입까지 토탈케어로 진행되는 미국조기유학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있으며 2016년 유학생을 모집 중에 있다. 

신청 및 문의는 해외캠프 http://www.heraldcamp.co.kr 국내캠프 http://www.heraldn.com 전화상담은 1661-0438로 문의하면 가능하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