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아리근육과 지방을 함께 줄여주는 “핑클리닉 종아리주사”

- 종아리주사=종아리근육+종아리지방+발목지방


연말연시 각종 모임을 앞두고 외모를 빠른 시간 내에 개선할 수 있는 쁘띠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각선미를 가지고자 날씬한 종아리를 위한 성형인 종아리 주사에 대한에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종아리 근육 같은 경우 한 번 발달하게 되면 다이어트를 해도 되돌리기가 쉽지가 않고 살이 빠지면 오히려 종아리 알이 더욱 두드러져 보여 다리라인을 망치게 된다. 이에 최근 종아리성형이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종아리근육을 없애는데 보톡스를 사용하여 종아리보톡스 시술을 많이 하지만, 지방형 다리에는 큰 도움이 되지 못했고, 또 종아리 보톡스의 유지기간은 6개월 정도로 짧아서 자주 맞아야 되며 부피를 줄일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종아리 주사는 개인의 지방과 근육량에 따른 맞춤형 시술로 약물배합이 달라지므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발목 지방까지 효과를 볼 수 있어 전체적으로 매끈한 다리라인을 연출할 수 있고 단기간에 가늘고 예쁜 종아리를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종아리주사의 시술 효과는 약 2~4주에 걸쳐 근육과 지방의 크기가 줄어들게 되며 시술 횟수는 종아리 부분의 근육과 지방의 분포에 따라 한 달 간격으로 1~2회 시술한다.


강남 쁘띠성형으로 유명한 핑클리닉(핑의원)은 보톡스를 이용하여 근육을 줄여주는 종아리보톡스에 종아리지방과 발목지방을 같이 줄여주는 종아리주사로 전체적으로 매끈한 종아리 라인을 완성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강남 핑클리닉 (핑 의원) 이 맹노 대표원장은 “종아리 주사는 간편한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붓기나 멍이 없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흉터를 남기지 않고 수술적인 방법에 비해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으며 요요현상이 없이 2주 만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어 증가하는 추세로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에게 인기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 맹노 대표원장은 “종아리주사는 시술 방법 자체가 간단하기는 하지만 시술자의 숙련된 노하우나 사용되는 약물 등에 따라 시술 후 만족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시술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충고했다.

 

이정환 기자/lee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