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전문 유학스테이션! 맥쿼리대학교 선정 한국 최우수 에이전트에 뽑혀

매년 연말이면 호주의 각 학교들은 그 해를 가장 빛내 준 유학원들에게 최고의 파트너상을 수여한다.

호주유학 전문 기업인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상경분야 최고의 명문대로 알려진 호주 맥쿼리대학교(Macquarie University)로부터 2015 최우수 파트너상(Outstanding Performer 2015)을 수여 받았다.

맥쿼리대학교는 전 세계 대학 순위 100위권 대학으로 1964년에 NSW 주 정부에 의해 시드니 대학교와 뉴사우스웨일즈 대학에 이어 시드니에서 3번째 대학으로 설립된 5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대학교이다.

연구중심의 대학으로서 호주의 실리콘 밸리라 불리는 “맥쿼리 리서치파크”에 자체 연구소를 보유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주에서 유일, 세계에서 4개 소중 하나인 NASA부속의 우주생물학연구소 및 호주 최초의 이집트학 연구소도 위치해 있다.

국내에선 호주회계사, 호주 통번역학, 호주 유아교육, 호주 보험계리학과 등이 유명한 대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및 숙명여자대학교와 교류협정을 맺고 있다.

호주에서 명문대학교 중 하나인 맥쿼리대학교의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된 유학스테이션은 호주대학교 및 호주대학의 입학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는 호주전문유학 기업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그 전문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

유학스테이션은 2015년 올해에만 벌써 세계적인 명문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마스터셰프코리아 우승자를 배출해낸 윌리엄블루, 시드니공과대학교 UTS, 시드니공과대학교 부설 Insearch, 호주 랭킹1위 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 유아교육으로 유명한 MEGT 등 다수의 교육기관들로부터 최우수 파트너 상을 수상하며, 호주 학교들을 대표하는 최고의 유학원임을 증명하였다.

맥쿼리대학교의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된 만큼 최신 정보와 장학제도 등 학교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유학스테이션 (www.studyinaustralia.kr) 은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호주현지에는 멜번과 한국에는 서울 3곳(강남, 종로, 홍대), 부산 2곳(서면, 경성대)에 지점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호주 유학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유학스테이션 직영 센터들을 통해 보다 심도 있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초기상담부터 학교수속, 비자신청까지 모두 무료로 대행하여 주고 있다. 더하여 호주현지 픽업서비스, 숙소 구하기, 은행계좌개설, 휴대폰개통 등등 호주 정착에 필요한 케어도 수속료를 받지 않고 모두 무료로 도와 주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