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양률 97% 마감 임박…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

1%대 초저금리 시대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익을 찾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수익형 호텔이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제주도에는 하워드 존슨, 오션팰리스, 서귀포 라마다, 디아일랜드, 비스타케이, 코업시티, 데이즈, 성산 라마다, 함덤 라마다, 골든튤립, 영종도에 웨스턴 그레이스, 엠포리움, 그외 지역에 평택 마리나베이, 용인 라마다, 기흥 엠스테이, 정선 라마다, 부산 벨류 호텔 등이 분양 중이거나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그 중에서도 안정적 자산 운영과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에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현재 분양률은 약 97%로 마감 임박 상태다.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은 전세계 7,380개 호텔(60만개 객실)을 보유한 세계 1위 호텔 그룹 ‘윈덤그룹’의 호텔 브랜드인 라마다 앙코르가 평택의 성장 가능성을 주목해 추진됐다. 라마다 앙코르는 1차 평택 라마다 호텔을 약 1개월 반만에 분양 완료하고, 현재 2차 사업으로 평택 하버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이 투자자들에게 집중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평택 라마다 호텔의 입지 배후에 삼성과 LG, 그리고 기아와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 수요가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평택항과 국제여객터미널이 반경 2KM 내외에 위치해 있고,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인 현덕지구(차이나캐슬)와 평택호 국제관광단지(서해안 디즈니랜드)가 조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수요와 관광수요를 모두 흡수 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수서~평택 간 KTX 개통 등 평택은 현재 대규모 개발 호재로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평택 하버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지하 4층~지상 17층까지 총 476개의 객실을 갖출 예정이며, 레스토랑, 커피숍, 예식장, 연회장 및 16층 스카이라운지, 17층 옥상 운동 데크 시설 등의 최고급 호텔 부대시설을 준비 중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평택 라마다 호텔은 계약금 10%만 있으면 분양이 가능하다. 중도금 60%는 모두 무이자로 진행됨에 따라 투자의 부담을 완전히 줄였다”라며, “타 분양형 호텔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호텔 운영을 시행사와 같은 계열사인 ㈜그랜드팰리스 코퍼레이션에서 직접 운영한다는 점이다. 현재 그랜드팰리스 코퍼레이션은 송도에 위치한 그랜드 팰리스 호텔을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막바지 분양에 따른 평택 라마다 호텔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평택 하버 라마다 호텔 분양사업부 대표전화(02-6022-084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