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직도 뼈를 깍니? 지방흡입 프레쉬 이야기 들어봐

얼굴살 빼는 것과 V라인에 효과가 좋다는 미용기기부터 안면 윤곽주사 시술까지 받아봤지만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지 못하였다. 이에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이중턱 때문에 골머리를 앓던 사람들은 다른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생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 남보다 더 어려 보이고 싶고 남보다 더 예쁘고 잘생겨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동일하다. 운동을 해도 쉽게 얼굴살, 이중턱을 빼기 힘들어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이 적지 않다. 체형이 날씬해도 얼굴이 두툼하고 이중턱 때문에 통통한 이미지로 비춰져 날렵한 이미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큰 스트레스로 고민이 클 수밖에 없다.

지방흡입술을 사용하면 늘어진 살로 인한 턱살 및 이중턱 제거도 쉽게 해결할 수 있고 턱살의 지방 및 근육의 부피를 줄이는 턱살지방흡입 수술을 통하면 가능하다. 시술은 안전하고 빠르게 이루어지며 하악골 측면부위의 피하지방을 제거해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날렵한 브이라인 턱선 을 만들 수 있다.

우리 얼굴을 구성하는 구조물 중에서 뼈가 아니면 얼굴을 작게 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지방이다.
본인이 직접 자신의 얼굴의 살을 잡아보았을 때 약 1㎝ 이상의 살이 잡힌다면 지방을 제거해서 얼굴을 작게 만들 수 있다.

딱딱한 뼈가 돌출이 되어있다면 뼈를 깎는 윤곽수술이 필요한데, 이는 보통 얼굴이 크다고 생각하는 이들의 3~40% 정도에 그치지 않는다. 나머지 6~70% 정도에서는 살이 많은 것이 원인으로, 뼈를 직접적으로 깎아내는 안면윤곽술은 확실한 효과가 보장되지만, 값비싼 수술비용과 회복기간이 오래 걸려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단점이 있어서 흔히 선택하는 수술방법은 아니다.

잠깐의 시간을 소요해 지긋지긋 했던 턱살, 이중턱, 광대살 을 제거하고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이 될 수 있다는 점은 너무나도 매력적으로 다가 오지만 이러한 만족스러운 효과 이면엔 가볍게 넘길 수 없는 부작용도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신사동에 위치한 프레쉬 성형외과 홍종현 원장은 아큐젯 v윤곽술을 권장 하는 입장이다. 아큐젯 V윤곽술 은 뼈를 깎는 큰 수술이 아닌 얼굴에 특정하게 분포되어있는 얼굴 지방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제거하고 리프팅을 주는 수술로 회복기간 대략 1주일정도면 흉터나 절개가 거의 보이지 않는 수술 방법이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광대가 크더라도 광대를 덮고 있는 살을 제거해주고 심술보처럼 늘어진 살을 빼줄 수 있기 때문에 40-50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또한 수술은 광대살, 옆볼, 턱선, 이중턱살까지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입 꼬리 옆쪽으로 늘어진 듯 보이는 심부볼 살까지 제거도 가능하다. 심부볼 제거 역시 비절개 아큐젯 v윤곽술을 권유 했으며 얼굴의 모든 부위의 살을 뺄 수 있다.

측면이 작아지는 것뿐 아니라 정면에서 볼 때 얼굴이 확실하게 작아져 보이는 효과를 나타낸다고 했다.

이와 더불어 얼굴에서 뺀 지방을 사용하여 팔자주름이나 턱끝 앞광대 부위에 얼굴지방이식을 해주는 얼굴지방재배치 수술도 효과적이며 얼굴지방을 이용한 지방이식이므로 좀 더 자연스러운 생착과 지방채취를 위한 추가적인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고 전 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