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마이다스, G밸리 “송년의밤” 공식 협찬

2015년 12월 1일(화) 17시부터 G밸리 컨벤션센터에서, SDC MBA 15기 졸업식과 함께 G밸리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송년회가 개최되었다.

G밸리 회원사에게 “펀톡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지마이마스(대표 이태권)가 2015년 G밸리 “송년의밤” 행사에 공식 협찬하였다.

(주)지마이다스는 40여군데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을 제공하는 토탈 문화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회원제기업이며 현대캐피탈의 복지사이트인 “스타라운지(hd.gmcube.co.kr)"를 운영대행 및 프리미엄 숙박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문화레저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G밸리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송년의밤” 행사에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회원사 대표님들이 참석하셨으며 2015년 한 해 동안 경영자협의회와 G밸리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회원사의 노고에 감사의 뜻으로 각 기관에 표창을 주고 경의와 찬사를 보내는 뜻깊은 행사가 진행되었다.

2015년 G밸리 “송년의밤” 행사에 공식 협찬 한 ㈜지마이다스는 30만원 상당의 전국 30여개의 펜션/리조트 사용이 가능한 GM리조트 프리미엄숙박권을 협찬하였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GM리조트 프리미엄숙박권과 펀톡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하여 기업체 복지 및 사은품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복지몰 및 숙박권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www.gmresort.co.kr , 전화 1899-1254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