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산 가볼만한 곳, 중앙역&고잔동맛집 '스시지로 안산본점' 주목

부담 없는 가격대로 퀄리티 높은 초밥코스를 맛볼 수 있는 초밥전문점

스시는 계절에 관계없이 사랑받는 외식 메뉴 중 하나다. 특히 겨울에는 광어, 도미 등이 제철을 맞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를 즐길 수 있어 겨울 데이트, 회식 및 가족 외식 장소로 큰 사랑을 받는다.

최근 안산 CGV 인근에 자리한 초밥전문점 '스시지로 안산본점(이하 스시지로)’이 퀄리티 높은 초밥과 가격 경쟁력을 내세우며 고잔동초밥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시지로는 당일 배송되는 국내산 활어와 도미, 농어, 방어, 광어, 참소라를 포함해 대게, 생연어 등 신선한 품질의 회로 만든 초밥을 제공한다. 또한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한우육사시미(한우1+), 한우차돌박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초밥코스요리가 준비돼 있으며 두툼한 회와 고슬고슬한 밥의 조화가 회전초밥이나 뷔페에서 제공하는 초밥과 차원이 다른 맛을 만들어낸다.

이는 1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수석셰프들이 있기에 가능하다. 일본 동경 출신, 힐튼호텔, 쉐라톤호텔 등 십 여년의 스시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들이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는 고품격 스시를 만들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만든다.

스시지로 안산본점에서 제공하는 초밥은 맛도 좋지만 가격이 착하다. 1만원에서 3만원까지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으며, 그 중에서도 1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특모듬초밥은 전복죽,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까지 풀코스로 제공해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메뉴다.

스시지로 안산본점 관계자는 "내 집에서 식사하는 듯한 편안한 친환경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안락함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질 높은 초밥코스요리를 제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시지로는 80석의 단체석과 주차장이 완비돼 있어 직장 회식, 연말 송년 모임 등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안산데이트코스 스시지로 안산본점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번지에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410-3774)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