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마이다스, 2015 KBS 코미디언 극회 한마음 체육대회 공식 협찬

토털 문화여가회원제 서비스 전문업체로 널리 알려진 ㈜지마이마스(대표 이태권)가 2015년 KBS 코미디언 극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공식 협찬했다. 이번행사는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경북 청송에 위치한 임업인종합연수원에서 진행이 되었다.

(주)지마이다스는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문화, 스파, 레저 등을 제공하는 토탈 문화여가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회원제기업이며 현대캐피탈의 복지사이트인“스타라운지(hd.gmcube.co.kr)”를 운영 대행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2015년 KBS 코미디언 극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경북 청송에 위치한 임업인종합연수원에서  KBS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승혜, 김나희, 박보미, 김수영, 정재형 등 인기개그맨들과 120여명의 원로 코메디언과 중견 개그맨, 신인개그맨들이 축구, 족구, 줄다리기등 KBS 희극인들이 참여해 그어느때보다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또한 경북 청송에 위치한 임업인종합연수원에서 희극인 선후배 화합다지기 장기자랑 대회도 함께 진행이 되었다.

2015년 KBS 코미디언 극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공식협찬한 ㈜지마이다스는 30만원 상당의 전국 30여개의 펜션/리조트 사용이 가능한 GM리조트 숙박권을 협찬하였다.

한편 ㈜지마이다스는 GM리조트 숙박권을 새롭게 출시하여 기업체 복지, 사은품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복지몰 및 숙박권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www.gmresort.co.kr , 전화 1899-1254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