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12월28일 경성대 인터뷰데이를 통하면 혜택 받을 수 있어

혁신적인 교육제도와 미래지향적인 정책으로 거듭나고 있는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부산 경남의 명문사학. 진리, 봉사, 자유의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진정한 교육 수혜자인 학생들과 소통하고 지역 커뮤니티와 상생발전하며 글로벌 역량이 막강한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부산 경성대학교 도서관에서 오는 12월 2일 해외유학, 해외어학연수를 위한 유학설명회가 개최된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많은 학생들이 스펙 중의 기본이 된 영어와 해외연수 두 마리 토끼를 충족하기 위해서 해외로 어학연수를 떠나고 있다.

이번 해외유학설명회에서는 호주대학교 및, 호주어학연수, 호주테마유학, 호주 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어학연수 등 해외유학에 관련된 유학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많은 학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유학의 경우, 언제부터 준비를 해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물론 단기간에 준비를 할 수 있지만, 여유 있게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1년 전부터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호주대학진학, 호주전문대 진학, TAFE, 호주 요리유학으로 각광받고 있는 르꼬르동블루, 윌리암블루, 윌리암앵글리스 뿐만 아니라 호주유학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한번에 상담 받을 수 있다. 호주 이외 캐나다나, 영국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장학 제도, 학비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유학설명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장학혜택과 수속비 면제, 입학금 면제 등 더 많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해외유학을 미리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유학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는 출국 전 학교수속과, 비자수속이 무료로 진행이 되며, 출국 후에는 현지에서 필요한 초기정착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스템에 따른 학생관리가 이루어진다.

이번 유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