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양주시 녹촌지구에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분양

남양주시 화도읍은 12일 전국 220개 읍 중 최초로 인구 10만 명이 되어 축하 행사를 가졌다. 10만 명째 인구는 서울 송파구에 살던 6명 가족이 전입신고를 함에 따라 이루어 졌는데, 전 날 인구수 99,999명에서 10만 명이 되어 축하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렇게 탈 서울화, 전세난과 함께 남양주시 인구는 증가하고 있는 반면 공급 물량의 부족으로 아파트 구입이나 전셋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서울 인근 초역세권에 위치하면서도 생활 인프라를 대거 갖춘 남양주시 화도읍 일대에 ‘녹촌지구 마석역 우방 아이유쉘’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산12-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녹촌지구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은 지하 3층∼지상 24층, 14개동, 808가구 규모에 전용면적 84㎡ 와 111㎡로 구성되며 단지 인근 1km 안에 교통, 교육, 자연환경, 생활 인프라 등이 고루 갖춰져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마석역 우방 아이유쉘이 들어서는 남양주시 화도 일대는 이미 창현지구와 마석지구 등 택지지구가  형성돼 있는 지역으로 쾌적한 자연 환경과 뛰어난 교통 환경을 갖춰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녹촌지구 마석역 우방아이유쉘은 뛰어난 입지 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모델하우스 문의나 방문객의 발걸음이 잦다.

면적 별 세대 구성은 ▲84㎡A 30가구 ▲84㎡B 326가구 ▲84㎡C 352가구 ▲84㎡D 20가구 ▲111㎡ 80가구로 단지 대부분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 있는 84㎡로 이뤄져 있으며, 4Bay구성과 가변형 벽체, 무상확장을 제공하는 발코니 등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제공한다.

세대별로는 초고속정보통신을 비롯해 지하주차장부터 세대 현관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최첨단 CCTV, 디지털도어록 등을 통해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실현했으며, 스마트컨트롤 스위치, 일괄소등시스템, 절수형 양변기와 수전 등으로 전기, 수도요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내부는 친환경벽지와 페인트로 시공하고, 신선한 외부공기를 유입하는 자연환기설비는 물론, 욕실 비데도 갖춰 쾌적하고 위생적인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녹촌지구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아파트는 남향 위주 설계를 통해 풍부한 일조량과 우수한 조망을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사색의 정원, 영감의 정원, 놀이터, 진입광장 등 풍부한 조경시설과 다양한 휴식공간이 조성된다.

남양주 녹촌, 창현, 마석지구는 광역 교통망과 도로가 잘 갖춰져 있어 서울까지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경춘고속도로 화도IC가 단지에 인접해 있어 차량으로 이동 시 잠실까지 30분대 거리여서 서울 강남권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46번 경춘 국도와 경춘선 마석역도 가까워 왕십리와 청량리 등 서울 강북권도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 창현초, 마석초, 마석중, 마석고(현신고) 등이 위치해 초. 중. 고교 통학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 신설 초교 또한 예정이다.

인근 생활 인프라를 살펴보면 화도 문화체육센터,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스포츠센터, 병원 등의 생활편의 시설을 도보 8분 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와 골프장 등 다양한 문화레저시설과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친환경 레저주거단지로도 손색이 없다.

단지 바로 옆으로 묵현천이 흐르고, 오른쪽으로는 숲 조망권이 가능한 화도근린공원도 있다.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최근 전세난민이 수도권 인근으로 이동이 크게 증가하면서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곳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녹촌지구 마석 우방 아이유쉘은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지역에 자리하고 있고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한시적으로 계약자 사은행사(100만 원 상품권 증정)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실수요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분양문의 : 1599-350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