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페이코(PAYCO)', '티켓몬스터' 가맹점 확대 기념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는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티몬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로 20만 가맹점 확보에 이어 지역, 패션뷰티, 쇼핑, 여행레저 등 전 카테고리를 제공하는 '티켓몬스터'를 온라인 가맹점으로 추가 확보했다.
티몬은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이코 생애 첫 결제 이용자 전원에게 10,1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최대 99%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결제한 이력이 있는 이용자에게도 2,5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상품 주문 시 결제 수단으로 PAYCO를 선택하면 PAYCO 회원가입과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 정보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첫 결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라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코' 간편 결제 수단으로 BC, 우리, 신한, 현대, 롯데, 삼성, 하나, KB국민, NH농협 등 모든 신용/체크카드(씨티카드 제외)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10,900원 하는 '신라면 20봉' 상품은 1만원 쿠폰을 적용해 900원에, 기존 가격 11,400원 '뉴트로지나 바디모이스춰'는 1,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