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에서의 연말 데이트! 파티오42 세컨 브랜드 ‘파티오D’

연말 데이트 장소를 어느 지역의 어떤 분위기를 가진 곳으로 정할지 고민이 많은 시점이다. 연말 분위기도 느끼면서 새롭고 유니크한 레스토랑을 즐기기엔 신사동 가로수길 만한 곳도 없다. 다양한 멀티샵, 편집샵 등을 비롯해 가로수길 사이를 지나가는 수많은 패셔너블한 20~30대 트렌드세터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로수길과 어울리게 와인바, 펍, 레스토랑 분위기를 한 곳에서 느낄 수 있는 맛집 혹은 술집이 있어 소개한다. 바로 파티오D(파티오디)다.

파티오D는 파티오42의 세컨드 브랜드로 D는 Dining & Drinking을 상징한다. 전남 나주산 1+ 이상 한우, 랍스터, 성게알, 트러플 등 고급 식재료가 들어간 퀄리티 높은 일품 요리들과 플래티넘 크래프트 맥주, 베어허그, 로버트파커-와인스펙테이터 추천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강렬한 느낌의 아르테코 인테리어와 노출 콘크리트 벽 및 트렌디한 소품으로 완성된 파티오디 가로수길점은 가로수길을 즐겨찾는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20~30대 선남선녀들에게 핫 플레이스 아이콘으로 여겨지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성게알 콜드 파스타, 랍스타 & 게살 로제 파스타, 오소부코(이탈리아식 소꼬리찜), 트러플 머쉬룸 수제버거, 찹 스테이크, 루꼴라 피자 등이 있다. 점심엔 애피타이저와 빵을 포함한 파스타, 피자 등의 메인요리를 만원대 초반에 즐길 수 있어 가로수길에서 가장 알뜰한 런치세트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 저녁은 7시30분부터 ‘무비 앤 와인 나잇’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일행이 참여한다는 전제 하에 1인 3만원으로 대형스크린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보며 파티오 하우스 와인 3종과 간단한 안주류를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부터 새벽 2시까지며 발렛파킹 가능하다. 펍, 술집, 와인바, 레스토랑 등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 외식 복합공간 파티오D(파티오디)에서 연말 데이트나 회식을 즐기며 신사 가로수길 피자-파스타 맛집의 현주소를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11-1042)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