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넥슨, '니드포스피드 엣지' 1차 CBT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Need for Speed™ EDGE)'의 1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첫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두 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프리드라이브', '차량 제작 시스템', '튜닝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이선스를 획득한 해외 유명브랜드의 자동차 총 41종과 함께, '에메랄드 포레스트', '레이크 로드' 등 광활한 경관을 자랑하는 트랙 8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접속한 유저들 중 총 4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IT 상품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개발을 담당하는 스피어헤드 박창준 PD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버튼 자동매칭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쉽게 멀티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며, "게임 외에도 차량 업그레이드 및 제작 등 엣지만의 온라인 콘텐츠 체험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신완희 팀장은 "지스타2015 시연 버전보다 30종 이상의 차량과 4종의 트랙이 더 추가됐다"며,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그래픽 비주얼과 물리효과를 좀 더 깊이 체험해주시고 많은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첫 테스트는, 참가자 모집기간 중 약 12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높은 관심 속에 2만 명의 테스터를 선발해 진행된다.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을 기반으로 제작돼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로 사실감이 극대화됐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http://needforspeed-edge.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